Burnaby & Surrey Healing Sense Chiropractic

Opening Hours : Mon-Fri: 9am to 7pm, Sat: 9am to 3pm
  Contact : 778)379-5086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벤쿠버 카이로프랙틱의 효과

카이로프랙틱은 척추와 그 관련 조직을 의사가 직접 교정하여 척추의 원활한 움직임을 복원하여 척추 자율신경과 신체의 회복능력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자연 치료법입니다.

캐나다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이대영 카이로프랙틱)에서는 전문적인 카이로프렉틱을 소개해 드리며 카이로프랙틱 뿐만 아니라 재활치료, 침술, 한의학, 마사지 등을 병합하여 많은 환자들을 도와드리고 있는 캐나다 밴쿠버 제1의 재활치료 클리닉 입니다.

카이로프랙틱의 4가지 효과

1. 통증 완화

척추나 몸의 관절의 움직임이 줄어들거나 어극나있는경우, 많은 통증을 유발할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디스크나 신경계에 많은 문제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카이로프랙틱은 이러한 척추/관절의 움직임을 최적화하여 관련된 통증을 줄이거나 문제를 예방할 수 있는 치료법입니다.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힐링센스 재활전문 클리닉에서는 전문적인 카이로프랙틱 진료와 치료로 많은 환자분들의 허리통증, 목 통증, 팔목 통증, 손목 통증, 관절통증 등 여러가지 통증등을 관리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벤쿠버 카이로프랙틱, 밴쿠버 카이로프렉틱, 벤쿠버 카이로프렉틱. 힐링센스 카이로프랙틱 밴쿠버 버나비.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써리. 밴쿠버 카이로 버나비, 밴쿠버 카이로 써리.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도수치료 버나비.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도수치료  써리

2. 자세교정

현대시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있는 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거나 잘못된 자세로 핸드폰 및 컴퓨터를 하며 목과 허리의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잘못되 자세는 척추의 원활한 움직임과 척추의 정렬에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되며, 장기적으로 척추와 관련된 조직들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카이로프랙틱은 의사의 손으로 직접 교정을 하게되어 척추의 올바른 움직임과 정렬을 맞추게 되는 치료법입니다. 카이로프랙틱 교정시 ‘우두둑’하는 교정소리가 날수도 있고 나지 않을수도 있으며, 소리의 유무와 상관없이 카이로프랙터의 경험과 막대한 지식이 좋은 교정과 그렇지 않은 교정의 차이를 결정지을수도 있습니다.

양쪽 어깨높이의 차이, 골반높이 또는 좌우 대칭의 차이, 다리 길이의 차이, 걸음걸이의 차이 등등 몸의 균형이 깨져 보이는 현상을 겪으신다면 전문적인 카이로프랙터의 진료 진단을 받으시어 그에 맞는 치료를 받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힐링센스 클리닉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3. 자율신경계 기능 개선 및 치료

카이로프랙터는 자연적인 치료법으로 척추의 원활한 움직임과 정렬을 맞춤으로써 자율신경계의 기능을 개선할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과학적으로 정확히 어떤 원리에 의하여 도움이 되는것인지는 불분명하나, 그 치료의 효능과 치료적인 면에서 여러방면에서 입증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카이로프랙터마다 경험과 편차가 많이 나기때문에 환자에 맞는 의사를 찾아 치료를 받으시는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척추에 교통사고, 사고, 또는 바르지 않은 자세로 인하여 충격이 들어갈 경우, 척추관절의 움직임과 정렬이 흐트러뜨려지며 inflammation (염증 및 붓기)가 증가되며 그 사이로 통과하는 자율신경에 나쁜 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이같은 증상이 계속될 경우 통증이 증가될수도 있지만 통증없이도 여러 증상들을 초래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면역력이 줄어든다거나 계속 피곤한 상태가 유지되기도 하며, 이유없는 두통과 팔/다리 저림 증상들을 겪을수도 있습니다.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힐링센스 클리닉에서는 전문적인 교정으로 두통, 요통, 목 통증, 팔다리 저림 증상, 만성 피로 등을 치료 개선 하고 있습니다. 위의 증상을 겪고계신 분들에겐 전문적인 카이로프랙터의 진단 진료와 엑스레이 검사 등으로 몸에 맞는 치료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4. 성장판 검사 및 성장 개선

성장기 시절 바르지 못한 자세와 운동부족 또는 충분하지 못한 근육량으로 인하여 청소년 측만증 또는 키 성장에 지장을 받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핸드폰 사용시간의 증가, 컴퓨터 사용시간의 증가,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의 증가, 그리고 운동/근력 부족이 있습니다.

보통 키가 얼마나 크는지는 대부분 유전적인 요소가 차지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적지않은 범위로 영양, 수면의 양과 질, 적절한 운동량, 그리고 척추의 건강 상태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한 수치로 나와있지는 않지만 많은 전문가들이 예측하는것으로는 80% 이상은 유전적인 요소로 결정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는 반대로 생각하면 20%의 차이는 유전적 이외의 이유로 바뀔수 있다는 결론이 나오게 됩니다.

카이로프랙틱이 직접적으로 키를 크게 한다는 증거는 아직 찾지 못하였지만 많은 전문가들이 키가 클때 방해받는 요소가 바르지 못한 자세, 또는 운동부족 등을 예시로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이로프랙틱은 바른자세와 척추의 원활한 움직임을 바로잡아 간접/직접적으로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밴쿠버 카이로프랙터 중에 엑스레이를 찍어 성장판 검사를 할수 있으며 그에대한 전문적인 지식으로 진단 및 진료를 해줄수 있는 닥터를 찾아 의뢰를 추천드립니다.

5. 척추 건강 관리 및 운동 능력 향상

많은 분들이 통증이나 증상이 없는경우 카이로프랙틱 치료를 받아야 하나 의문을 가지는 분들이 계십니다. 카이로프랙틱은 척추의 건강을 지키고 문제가 생기기 전 예방과 진단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척추의 움직임이 좋이 않거나 불안정한 상태로 운동이나 활동을 하게 된다면 척추관절에 장기적인 손상과 이유없는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관절의 움직임을 정상화 시킴으로써 운동능력 상승도 기대할수 있습니다. 이는 아주 미세한 차이지만 몸의 변화에 민감한 사람들이나 조금의 능력상승도 결과에 크게 영향을 미칠수 있는 프로 운동 선수들에겐 큰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힐링센스 밴쿠버 카이로프랙틱

버나비 지점: 101A-3701 Hastings St, Burnaby BC. Canada, V5C2H6

써리 지점: 23-15300 105Ave, Surrey, BC, Canada, V3R 6A7